오티가면

"조선대 요즘 왜그러냐"

옛날에는 지방사학 이라고 불리는 역사 있는 학교가 적자 때문에 5년안에 망할수도있다네 ㄷㄷ 인..직 조대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피카츄6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재수하능데"

올해수능 헬이라해서 무섭다 쫌 .. 두려워 원래 두려운거보단 열심히하면되는거야 하고 공부했는데 요즘 드는 생각은 진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