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재수하능데

"오티가면"

막 말 많이해야해? 입닫고있을껀데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니 서울지하철"

왼쪽하고 오른쪽중 어디로 타야 될지 모르는건 정상?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