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예비 절대안빠지네..

"오티때"

모자써도 돠나요.. 머리 망해서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독립자9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수하는사람"

친구들 다 대학가고 삼수혼자하니까 죽을맛이다. 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