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때

"아니 서울지하철"

왼쪽하고 오른쪽중 어디로 타야 될지 모르는건 정상?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..예비 절대안빠지네.."

이왕 전문대가는거 집가까운 부천대썻는데 8에서 안줄어..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