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거국 화공 학점 4.3이상

"삼수하는사람"

친구들 다 대학가고 삼수혼자하니까 죽을맛이다. 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남대"

반수해서 중앙대가고싶은데 할수있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