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남대

"지거국 화공 학점 4.3이상"

받기힘들어 4.1이라도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창조자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방대학점관리"

신입생이고 학교는 이공계열 정시입결70~73정도되는 학교야.내가 무조건 학점4.0 이상 받아야되는데 어려울까..? 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텐덤형1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