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앙이 재앙인이유

"지방대학점관리"

신입생이고 학교는 이공계열 정시입결70~73정도되는 학교야.내가 무조건 학점4.0 이상 받아야되는데 어려울까..? 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텐덤형1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기과학기술대 예비2번인데 될까??"

메카트로닉스과 원래 80이엿는데 2되잇네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