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과학기술대 예비2번인데 될까??

"재앙이 재앙인이유"

http://www.kimhumor.com/?p=28372

  • 작성자

    아이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수한다"

ㄹㅇ 개빡친다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