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휴학 반수는

"삼수한다"

ㄹㅇ 개빡친다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익인데 큰일났다"

자꾸 자리 떨어지네 이러다가 3학년 2학기에 가겠네;;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