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수한다

"경기과학기술대 예비2번인데 될까??"

메카트로닉스과 원래 80이엿는데 2되잇네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무휴학 반수는"

오바야진짜???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