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세 광홍 ㅂㄹ야?

"지금 모의고사 5등급대가 정시파면 개망?"

ㅇ?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흰수염0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내신 1학기 성적표 나올건데 이거 아시는분"

4등급이라고 뜨면 4등급 1등과 4등급 꼴찌는 똑같이 취급하나요? 제가 4등급 1등될거같은데 너무억울한데

  • 작성자

    모키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