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내신 1학기 성적표 나올건데 이거 아시는분

"홍세 광홍 ㅂㄹ야?"

ㅂㄹ야...? 가면 딱 무시당할정도임? 걍 궁금해서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종"

쌤들이 엄청 좋은학교만 생기부스펙 좋다고 조금만 낮은데가도 다같이 텅텅이라는데 어느정도부터 그럼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꼬부기6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