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대 베트남어 갈라면

"내가 이기적인건가"

친구중에 피부염 때문에 심하게 고생하는 애가 있는데 얘가 맨날 손이 다 갈라지고 피 나고 헐고 그래.. 그래서 힘든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이폰8랑 8플러스중에 뭐살지 고민해결좀..."

태블릿있는데 그냥 8살까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