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이기적인건가

"홍대식 내신으로 1.79인데..적정? 하향?"

컴공 쓰려는데 작년 평균 등급이 2 00임 이정도면 적정이야 아님 하향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강아지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대 베트남어 갈라면"

수능 등급으론 어느정도 나와야함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꼬부기8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