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기옮은거같애 **

"아이폰8랑 8플러스중에 뭐살지 고민해결좀..."

태블릿있는데 그냥 8살까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축하해줘"

한화 2위야 10년만에 가을야구 할 수 있다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