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하해줘

"감기옮은거같애 **"

아진짜개짜증나 뭔여름감기야 독서실다니는데 옆사람이 감기걸린거같이 며칠정안 기침**하고 코훌쩍거럈는데 나 몇시간정부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모고보면 영어 3 중반에서 노는데"

6월모평 3나왔거든. 작년수능도 3 나오고 거의 3등급대에서 노는거같은데 수특안해도될까.. 딴거할게 너무많아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