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생 애들아 주의해

"내신 3중후반대 유교과"

제목그대로 내신 3중후반 나오면 유교과로 어디 갈 수 있을까 아 그리고 나 경북살아서 너무 멀리는 안가고싶어 ㅠㅠ ...

  • 작성자

    쿡킥킥킥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교추천"

학교장추천이 뭐야?? 학교 당 몇 명까지 받아? 근데 대학마다 추천 인원이 다르던데 이건 또 뭐야ㅠㅠ 나도 이거 받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흰수염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