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3중후반대 유교과

"모고보면 영어 3 중반에서 노는데"

6월모평 3나왔거든. 작년수능도 3 나오고 거의 3등급대에서 노는거같은데 수특안해도될까.. 딴거할게 너무많아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생 애들아 주의해"

애캠 대학 게시판에 어떤 사람이 대전지역 대학들만 골라서 방학때 심심하니깐 같이 색칠 동아리 하자는 걸로 애들 모으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1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