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력서쓸때

"탐구 최저"

목표 등급 : 3 생명지구 둘다 4~6나옴 어떤 거 준비할까? 둘다 리얼 노베임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흰수염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들아 너네 만약에"

중고딩이고 과외쌤구하는데 ㄹㅇ 공부개못하다가 나만의 방식으로 9에서 1까지 올려서 서성한라인 공대간 과외쌤 (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여드름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