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아 너네 만약에

"이력서쓸때"

무조건 1년채워야 경력쳐주냐?? 3월~ 그 해 12월까지 일한건 경력안됨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잼민이0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vs물치"

남자 **ㄴ

  • 작성자

    ssibrf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