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2^0

"수완 언제나왔나여??"

ㅇㅇ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 고민 좀 들어줘ㅠ"

지금 다니는 학교 휴학하고, 전문대로 가려고 하는데 얼마전에 상담을 해보니까, 자퇴가 아니라 휴학을 하면 원서는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