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 고민 좀 들어줘ㅠ

"-2^0"

1이냐?? 식그대로 -(2)^0승 말고 답지가 이상한건지 ** 헷갈리네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피카츄7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"

나는 지방이고 논술준비할 환경이안됨 기껏해봐야 논술문제집?사서 푸는정도지 봐줄학원도 쌤도없음 근데 지금 과외하는 오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