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 국캠 용인이야?

"문과 2 초중이면 어디씀?"

2.26 나왔는데 어디쓰지 정외과나 사회학과 가고 싶음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6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민대"

국민대 미대 갈려면 몇등급 나와야될까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핵인싸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