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

"경희 국캠 용인이야?"

여태 수원인줄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0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산출"

내신산출방법 상위 12과목에서 19학년도에 전과목으로 바뀌었으면 그만큼 내신도 내려갈까요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오징어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