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끔 애캠보면

"한산기 게임공학부"

가는방법좀 상세히 다 알려쥬랑! 아니 진짜 버스타구 가는거 말고!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루 두과목 몰아서공부vs전과목 골고루"

뭐가좋음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