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 두과목 몰아서공부vs전과목 골고루

"가끔 애캠보면"

기분나쁘게 하는 댓글 많아서 짜증나는데 또 물어보면 객관적으로ㅋㅋㅋㅋ말해주고 익명이라 요긴하게 사용함 내가 몰랐던것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등급"

충남 원예 3 3 3 1 2 나형 사탐 응시 가형 가산점 20% 합격 가능성좀여

  • 작성자

    공부해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