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학 때 과탐 공부 보통 어떻게 함??

"독립"

난 평생 엄마아빠랑 같ㅇ 살거싶은데 별로임? 독립하는게 나은가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꼬부기6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정시"

이번 7모 국수영 1 2 3 나왔는데요 빡시게 정시만 파면 몇까지 가능할까요?? 사탐은 평균 2~3정도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미호크7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