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정시

"방학 때 과탐 공부 보통 어떻게 함??"

유전이랑 천체 빼고 1번정도 돌리긴 했는데 생명은 2~3 지학은 3~4 나와 둘다 2등급으로 만들고 싶은데 방학때 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강아지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2학기는"

시간 빠르게 가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