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 2학기는

"문과 정시"

이번 7모 국수영 1 2 3 나왔는데요 빡시게 정시만 파면 몇까지 가능할까요?? 사탐은 평균 2~3정도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미호크7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배화여대 비서과"

취업 잘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