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건국대 지리학과를 꼭 꼭 가고싶었는데..

"이다지vs설민석"

남자라면 이다지라는데 갠적으로 아다지쌤 이쁘다 생각안들어서 재밌는 강의 찾는데 느그 추천함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성프패 끈었는데"

책2권씩사려는데 어떻게해야됨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성취가8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