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성프패 끈었는데

"제가 건국대 지리학과를 꼭 꼭 가고싶었는데.."

유튜브나 리뷰같은거 보면 강의 질이 너어어무 떨어지고 등록금이 너어어무 비싸다는 말이 많고 실제로 그렇다는 것도영상...

  • 작성자

    십구학버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외가 한달 30에"

대충 10번 수업이라 치면 2번 수업하고 끊으면 상식적으로 수업 1번에 3만원 정도니까 6만원은 과외비로 하고 24...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