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사 vs 세지

"과외가 한달 30에"

대충 10번 수업이라 치면 2번 수업하고 끊으면 상식적으로 수업 1번에 3만원 정도니까 6만원은 과외비로 하고 24...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최최최최하위 지거국 학점 4.0 vs 국숭라인 학점 2.5"

당신이 기업 인사팀이라면 둘중 선택은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