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최최최하위 지거국 학점 4.0 vs 국숭라인 학점 2.5

"동사 vs 세지"

노베임 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군입대1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 각각 장단점좀"

세지:~~ 한지:~~ 이런식으로 간단하게만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