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점도 약간

"여의나루역에서"

고속터미널까지 대충 10-20분걸려?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인강"

영어 노베인데 들어봤던 인강중에 괜찮았던거 추천좀 해주세요!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재주꾼3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