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의나루역에서

"하 정승제쌤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"

수업들을때마다 1번씩은 반드시 피식 웃고 때로는 목소리로도 웃기는 쌤 사랑해요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점도 약간"

등급제랑 비슷한거임? a몇명 b몇명 이런식으로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