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임용 어때 ??

"심란한다"

입대 1달 반 남아따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꼬부기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 전기공"

수능성적 어느정도 받아야 가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텐덤형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