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전기공

"요즘 임용 어때 ??"

단국대 특수교육 원함 ㅠ

  • 작성자

    랄라리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고싶은 학과가 좀 상향인데"

적정이나 하향으로 다른 과 들어가서 전과해도 ㄱㅊ음 ?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독립자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