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GV 무료 쿠폰 있거든?

"고2 기벡 예습하려는데"

원래 인강으로 공부해서 처음 들어보는데 왜이렇게 어렵죠ㅠㅠ 잘할 수 있을까요...아님 학원을 다닐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사교가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대 예체능도 전과가능?"

예체능과에서 경영이나 통계같은과로 전과가능? 혹은 어문계열이나 아니면 복전이라도 가능한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개발자4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