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 기벡 예습하려는데

"올해 간호 입시"

많이 빡세질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ssibrf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CGV 무료 쿠폰 있거든?"

근데 '2인 예매 시 1인 무료'가 2명이 예매하면 1명은 돈 내고 1명은 무료라는 말이지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고양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