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하게 만날수있는 친구가 하나도없다

"부산대 예체능도 전과가능?"

예체능과에서 경영이나 통계같은과로 전과가능? 혹은 어문계열이나 아니면 복전이라도 가능한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개발자4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7모 지1 해봤다"

50점 6번 사태문제 많이 틀렸을거라 생각했는데 오답률 1위네엌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