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모 지1 해봤다

"편하게 만날수있는 친구가 하나도없다"

중학교 고등학교때까지만해도 친구 되게많았는데 재수생되고나니까 친구가 없어짐

  • 작성자

    재수새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부경대정도면 건동홍이랑 견줄만하지않음?"

솔직히 인서울 하위갈바에 부경대가 더 낫지않음?? 아웃풋만 생각해봐도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삼수생5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