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방일반고 1후반이

"근데 부경대정도면 건동홍이랑 견줄만하지않음?"

솔직히 인서울 하위갈바에 부경대가 더 낫지않음?? 아웃풋만 생각해봐도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삼수생5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대"

지원하고싶은데 제2외국어랑 과학을 심히버림.. 2학년땐 12학기 중국어 7등급 6등급 물리는6등급 4등급나옴 3...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