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부경대정도면 건동홍이랑 견줄만하지않음?

"7모 지1 해봤다"

50점 6번 사태문제 많이 틀렸을거라 생각했는데 오답률 1위네엌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방일반고 1후반이"

서울대 갈 확률 얼마나 낮아요? 만약에 사학과나 철학과나 지리학과같은 순수문과학문인데 생기부 진짜진짜 잘 쌓아왔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십구학버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