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문과색기인데

"대학교똥군기"

진짜레알궁금해서그런데 똥군기그냥참고넘어가야만하나요??부당하거나억지스라운건 대들고그러면안되는거에요?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리스너1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공전 빼면"

항공과 취업률 거품이네 취업률 70-80이 다 항공사가 아니었음ㄷ 인하공전은 제작년인가 작년인가 암튼 항공사 90명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