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공전 빼면

"나 문과색기인데"

신소재공학이랑 화학공학중에 어떤게 그나마 나을거같아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여드름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오...병역 3급.."

차라리 1, 2급을 주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