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작년에 1등급 턱걸이였는데

"고3이라서 잘모르는데"

9모랑 비슷한난이도로 수능나온적 별로 없죠?ㅜ 이번에 등급컷보고 어렵게 출제하거나 그렇겠죠....?ㅠ 이게 수능이라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"

영어 70점대 초반에서 수능때 80점대 중반정도로 가능한가요..? 혹시 가능하면 남은기간동안 어떻게 해야될까요..?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