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

"영어 작년에 1등급 턱걸이였는데"

작년 수능보다 어려운 거 같은데?? 당연한 건가 작년에 10퍼센트나 1등급이었잖음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듣기 뭐가 젤 어려웠음"

뉴욕 다 찍엇다는대. 할머니 쿠키 뉴욕 3번째였대 ㅋㅋㅋㅋ 나 2번째로 들엇는데 위에 4개가 확실해서 걍 5찍음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