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형 84 점임

"나같은 인간있어?"

비문학 그 과학지문 못풀었어ㅜㅜ 거기다가 원래 비문학 한지문은 다 못품...... 나만 그래....? 시간이 모자라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샹크스6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전형으로"

3.8 갈수있는대학좀.. 그냥 유학갈까 하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개발자0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