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전형으로

"나형 84 점임"

21 30 손도못댐 29번 손댔는대 흠... 16번 사탕 문제 틀림 ㅠ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미ㅡ친 90점인데 3등급이냐 ㅋㅋㅋㅋㅋㅋ"

시.발 국어 버리고 수영탐만 존.나 파서 가천대 간호 or 차 간호 가잣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