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헷갈리네 진심

"국어 미ㅡ친 90점인데 3등급이냐 ㅋㅋㅋㅋㅋㅋ"

시.발 국어 버리고 수영탐만 존.나 파서 가천대 간호 or 차 간호 가잣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어떻게 85점이 2컷임 수학나형"

대부분 4점짜리 틀리지않름?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